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 모집

기사승인 2021.03.19  20:00:3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

 한-중앙아협력포럼 사무국에서 주최하고 현대경제연구원이 주관하는 2021년 제3기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가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는 중앙아시아 지역에 진출 및 창업에 관심이 있는 청년을 대상으로 실무 교육과 인턴십 기회를 아카데미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카데미의 모집 대상은 만 35세 미만의 청년이며 현지국에서 활용 가능한 산업 및 기술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또한, 사회적 배려 계층 대상자나 지방 거주자를 우대하여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웹사이트(www.centralasia-korea.org)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 또는 카카오 채널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 필수 서류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활동계획서가 꼭 필요하고 해당자는 외국어 성적이나 기술/산업 자격증도 제출할 수 있다.

 유라시아 청년 아카데미에서의 교육 과정은 크게 △어학 과정 △지역이해과정 △기본과정 △심화 과정 △인턴십 과정으로 나눌 수 있는데 온/오프라인으로 연계 교육 진행할 예정이다.

 아카데미에 선발되게 되면, 교육과정이 전액 무료로 제공되고 있고 교육과정에는 전문가의 멘토링과 중앙아 석학/청년과의 네트워킹과 교육 수료증 및 인턴십 기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집 기간은 2.22(월)~3.22(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웹사이트(https://central.cylearn.co.kr/user/Main.do?_menuNo=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해민 기자 ra3326@naver.com

<저작권자 © 배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