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회 영어영문학과 행사개최

기사승인 2019.11.26  18:08:18

공유
default_news_ad1
▲ 장수호 학회장이 행사를 진행하는 모습이다. (사진=정승호 기자)

 지난 20일, 영어영문학과 학생회에서는 학과 학우들의 친목도모와 사기증진을 위해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는 백산관 3층 학생극장에서 개최되었으며, 1부는 도전! 영문 골든벨이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된 객관식 문제를 보고 영문과 학우들이 정답을 들어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1등에게는 갤럭시 버즈를 증정하였다. 2부는 영문 가왕으로 가림막으로 정체를 가린 참가자들이 관중들의 투표와 교수님들의 채점을 통해 등수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시상 내용은 ▲1등 에어팟 ▲2등 에어 프라이기 ▲3등 무선 마사지기 마지막으로 인기상은 전기장판이 제공되었다. 또한 행사 중간 중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소정의 상품들을 학우들에게 증정하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학회장 장수호(영어영문학과 15)는 영문과 행사를 개최하여 학우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같은 자리를 마련하는 데 힘써주고 도와주고 함께 일한 학생회 임원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또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영어영문학과를 위해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신 강수자 교수님, 박윤기 교수님, 그리고 조교님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영어영문학과 전통의 과행사는 과거 세민제라는 미국의 문화행사를 학우들이 연습하여 함께 즐기는 행사가 진행되었지만 재작년을 마지막으로 자취를 감춰 작년에는 영어영문학과만의 행사가 진행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학생회와 교수님들의 노력으로 올해 다시 영문과만의 행사가 진행되었고, 성황리에 마무리를 지었다. 앞으로도 학우들을 위한 행사가 많이 진행되어 우리대학에 대한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 

정승호 기자 jaysh3007@gmail.com

<저작권자 © 배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