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영 사무직에 취업하고 싶은 사람 여기로 오라!

기사승인 2019.03.17  17:34:03

공유
default_news_ad1

 우리대학에서는 2019학년도 3월 08일부터 3월 21일까지 2주간 취업지존 김쌤과 함께 하는 경영 사무 JOB-이룸 스터디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 홍보포스터 (사진 = 나섬 홈페이지)

 이 스터디 모집은 4월부터 5월까지 매주 목요일 진행되며, 스터디 시간은 17시부터 20시까지로 학우들의 수업시간에 최대한 방해가 안되게 꾸려져 있다. 모집인원은 배재대학교 학생이면 누구나가 아닌 20명 선발에 3~4학년의 여학생 학우들에 한해서만 제공된다. 스터디의 일정은 1주차 매칭 진단, 2주차 직무분석, 3주차 희망직무 자격 분석 같은 사무직 취업 성공을 위한 자기 자신을 살피기와 준비과정을 다루며 4주차부터는 기업에 입사를 지원할 때 사용해야할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작성을 다룬다. 이렇게 사무직 취업 성공을 위한 최적의 길을 제공하고 있는 스터디 그룹이다.

 선착순이 아닌 선발 모집이기 때문에 관계자는 3학년 학생보다는 4학년 학생을 더 우선시하여 선발할 예정이라 밝혔고, 아직 취업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보지 않은 여학우들에게 이번 8주간이 신청자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남학우 중에서도 경영에 관심이 많은 학우들이 많을 텐데 남학우를 위한 스터디 그룹도 하루 빨리 생겨, 우리대학 학생 모두에게 조금 더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많이 열리길 바란다.

 

정승호 기자 jaysh3007@gmail.com

<저작권자 © 배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