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소월대 후보자 인터뷰

기사승인 2017.11.19  02:25:58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소월대 'WITH U' 선거운동본부

Q. <출마 계기>

박효빈(정후보자) : 저에게 큰 도전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얘기하고, 많은 학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 입후보하게 됐다.

김민종(부후보자) : 다른 자리에서 언제 또 이렇게 설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출마하게 되었고, 친구인 학회장 준비하는 박효빈 후보와 뜻이 같아서 함께 하게 됐다.

최혁진(사무국장 후보자) : 학업을 제외한 다른 부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저에게는 뜻깊은 기회라 생각하고,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출마하게 됐다.

 

Q. <주요 공약>

(공약1) : 김소월의 날 행사를 각 학과의 특색을 살려 내년 12월 초나 말에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해서 14개 학과의 특징을 다른 학우들에게 알리기 싶어 공약으로 세웠다.

(공약2) : 벚꽃 사진 콘테스트는 학우들이 학교내에서 사진을 찍어 페이지에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주는 행사이다.

(공약3) : 페이스북 페이지의 공지를 통한 사연 접수를 받아 시험기간 동안 간식 제공할 것이다.

 

Q. <앞으로의 포부>

박효빈(정후보자) : 최고가 아닌 최선을 다하는 김소월대를 준비하면서 학우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공약 실천을 통해 학우들과 많이 접촉하고 소통하고 싶다.

김민종(부후보자) : 학우들을 먼저 배려하고 소통을 중심으로 함께하는 김소월대를 만들도록 노력 하겠다.

최혁진(사무국장 후보자) : 이끌어나가는 김소월대가 아닌 학우들과 함께하는 김소월대학 학생회를 만들어 가고 싶다.

배재미디어센터 pcmc@pcu.ac.kr

<저작권자 © 배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배재미디어센터
  • 배재미디어센터는 교내 신문과 방송, 영자신문을 총괄하는 곳으로 건전한 학내 여론의 창달 및 보다 나은 면학분위기 조성과 대학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